사업분야
Neuro Science Network

유통 사업부

친환경 철학으로 생산한
세계최고기준의 내추럴 브랜드

ANDALOU NATURALS

브랜드소개
가장 큰 내추럴 마켓인 미국과 캐나다에서 9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그 동안 없었던 자연과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하고 혁신적인 내추럴 기준을 세우고 지켜왔습니다.

세계 최초 전 제품에 100% 유전자 변형원료가 사용되지 않은 Non-GMO Project 인증을 받은 뷰티 브랜드이며, 세계 최대 줄기세포 연구기관 스위스 미벨사와 제휴를 통한 혁신적인 원료 생산,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유기농 체인 홀푸드마켓 전점 동시 입점 판매 1위 등 가장 엄격히 기준을 지켜가면서 피부에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철학을 가지고 매해 새로운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기술특징
스킨케어

북미 내추럴 스킨케어 부문 판매량 1위 (*Spins Deta, Natural Channels, Skin Care 부문)를 기록하고 있는 안달로우 스킨케어에는 대표적으로 슈퍼푸드 베리 성분, 미국 농무부 인증 알로에베라잎즙 베이스, 유럽혁신 원료 대상을 수상한 Fruit Stem Cell® 과학 기술과 어우러진 자연 고유의 혁신 성분들이 모든 제품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북미 내추럴 케어 스핀 데이터 랭크 (10위 권 내 5가지 아이템 랭크)
레스베라트롤 Q10 나이트 리페어 크림 - 1위
히알루로닉 DMEA 리프트&펌 크림 – 2위
천송이 로즈 뷰티풀 데이 크림 – 4위
프로바이오틱 비타민C 리뉴얼 크림 – 5위
고지 펩타이드 퍼펙팅 크림 - 6위
천송이 로즈 헤븐리 나이트 크림 - 10위

바디케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국내 5성급 호텔 반얀트리 및 조선호텔 에서도 어메니티로 사용되었을 정도로 제품과 브랜드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기본 베이스는 정제수가 아닌 USDA 유기농 인증 알로에베라잎즙을 사용하여, 피부 세정 이후에도 촉촉하고 꽉찬 영양을 느낄 수 있게 천연 성분만으로 블렌딩된 안달로우만의 베스트 셀러 입니다.

헤어케어

국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런칭 시작 30여분만에 10만개가 팔린 베스트 헤어케어 제품으로(1초 48개 판매기록), 매니아 층이 두터운 헤어케어 입니다.

샴푸를 씻어내어 내는 것으로만 그치지 않고 근본적인 두피와 모발에 영양공급을 위한 제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영양 케어로 사랑 받고 있으며, 국내 3대 백화점(신세계, 갤러리아, 현대)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국내 5성급 호텔 어메니티로도 사용되고 있고 나아가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어매니티로도 찬사를 받고있습니다.